평택시, ‘청터꿈터’ 진로체험 프로그램 강사 추가모집

곽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4:14]

평택시, ‘청터꿈터’ 진로체험 프로그램 강사 추가모집

곽현영 기자 | 입력 : 2021/07/08 [14:14]
 

사진=평택시

 

[소비자고발뉴스=곽현영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 위탁기관인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는 진로체험 활동 공간 ‘청터꿈터’의 청소년진로체험 1개 분야(예술활동) 3개 강좌(메이크업, 네일아트, 특수분장)의 전문 강사를 오는 12일까지 추가로 모집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터꿈터’는 5개 분야 12개 강좌의 전문 지도자와 함께 안전하고 검증된 진로체험활동 및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진로활동실, 미래개발실, 나무공작실, 요리제빵실, 멀티미디어실, 예술활동실, 다목적실, 자유공간, 쉼표 등으로 구성해 쾌적한 환경에서 진로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관내 중학생들의 자유학년제 활용과 다양한 진로체험 기회가 필요한 사회적배려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등 대상자를 확대해 청소년들의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담당자 이지욱 청소년지도사는 “전문 강사님들과 함께하는 검증된 진로체험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적극적인 진로체험 활동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특히 철저한 방역수칙 이행을 통해 안전하고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청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강사는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ptycc.kr) 공지사항의 신청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31-646-5422)로 문의하면 된다. SGN
 
khy@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곽현영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산업 · IT · 유통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