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유명 인플루언서들와 함께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곽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7:07]

중소기업유통센터, 유명 인플루언서들와 함께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곽현영 기자 | 입력 : 2021/05/10 [17:07]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소비자고발뉴스=곽현영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10일(월) 오전 11시~12시30분에 우수 소상공인의 제품 판매·홍보 활성화를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 플랫폼과 티몬이 함께 진행하는 이날 라이브커머스‘가치데이(Day)’에는 개그우먼 ‘이은지’,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서수경’이 출연한다.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드는 두 인플루언서는 좋은 품질에 실속 있는 가격의 상품을 각자의 장점을 살려 소개할 계획이다. 
 
판매 상품은 왕타 통칫솔 10개(9900원, 투명커버 포함), 두레식품 미니족발(3900원/350g), 쥐포(2900원/10장) 등이며, 해당 방송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가치삽시다’ 플랫폼과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티몬의 협업을 바탕으로 준비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및 홍보 지원, 티몬은 입점 파트너에 대한 매출 증대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국내 소상공인의 제품 홍보 강화와 온라인 판로지원 강화를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소상공인의 온라인 역량이 곧 경쟁력으로 직결되는 만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SGN
 
khy@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곽현영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