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 ‘2021년 기업광고 포스터 공모전’ 개최

곽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3:54]

한국석유공사, ‘2021년 기업광고 포스터 공모전’ 개최

곽현영 기자 | 입력 : 2021/04/30 [13:54]
 

광고 공모전 포스터. 사진=한국석유공사

 

[소비자고발뉴스=곽현영 기자]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어제부터 다음달 24일까지 ‘2021년 기업광고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1 저탄소 에너지 시대,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한국석유공사’를 주제로‘그린뉴딜’과 ‘사회적 가치’ 두 개의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석유공사가 추구하는 △ 그린뉴딜 사업의 적극적 참여를 통한 저탄소 에너지사회 실현 △ 지역발전·안전 등 사회적 가치 실현과 관련해 새로운 희망을 창조해 나가는 공사의 기업 이미지를 반영한 광고 포스터를 공모한다.
 
석유공사의 광고포스터 공모전은 공사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국민들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성한 광고포스터를 마감일 18시까지 이메일(knoccc@kno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양수영 석유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석유개발 전문 기업을 넘어 미래 에너지 사업을 선도하며, 본업 기반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추구하는 석유공사의 모습이 담긴 참신한 광고 포스터가 많이 접수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석유공사는 작년에도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하여 일반 국민들에게 공사의 역할과 사업 영역에 대해 알리는 소통의 기회를 가진바 있다. 또한, 최근 공사는 유튜브, 블로그 등의 SNS를 통해 미래 친환경, 사회적 가치 혁신 등과 관련한 공사 미래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SGN
 
khy@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곽현영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