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코로나19 ‘집콕’ 고객들에 치킨 이벤트 선보여

김광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0:01]

Sh수협은행, 코로나19 ‘집콕’ 고객들에 치킨 이벤트 선보여

김광식 기자 | 입력 : 2020/09/18 [10:01]

사진=Sh수협은행

 

[소비자고발뉴스=김광식 기자] Sh수협은행이 요구불계좌(수시 입출금 계좌) 평잔 기준을 충족하면 자동 응모되는 ‘집콕할 땐 칰콕(치킨&COKE)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h수협은행은 오는 오는 21일부터 ‘슬기로운 금융생활’의 여섯 번째로 이 같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으로 개설한 ‘Sh내가만든통장’ 또는 ‘잇(it)딴주머니’통장 계좌를 보유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해당 계좌들에 이달 20일 기준 평잔 대비 50만원 이상을 추가예치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당행 본인 명의 입출금통장에서 이체한 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되며, 평잔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Sh수협은행은 설명했다.

 

Sh수협은행은 행사 기간 동안 평잔 50만원 이상을 유지한 200명을 추첨해 ‘BHC뿌링클세트’ 상품권을 증정하고 11월 6일 개별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콕’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확대되면서 고객들에게 어떤 이벤트와 아이템으로 보답할지 고민했다”며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즐길 줄 아는 수협은행의 소중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여러 가지 경품과 알찬 이벤트로 찾아걸 것”이라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모바일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GN

 

kgs@economicpost.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