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달 맞이해 멤버십 혜택 강화

이정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5/01 [11:01]

KT, 가정의달 맞이해 멤버십 혜택 강화

이정민 기자 | 입력 : 2020/05/01 [11:01]

사진=KT

 

[소비자고발뉴스=이정민 기자]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5월은 기념일, 공휴일이 많아 가족, 지인들간 행사가 많고 그에 따라 소비가 증가하는 달이다. 실제로 KT 멤버십 이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가장 많은 고객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했으며, 외식, 쇼핑 카테고리 이용은 월 평균보다 약 20-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투유X매달1곡(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2개월*2090원)를 100% 차감하여 이용 가능하며,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잔, 500명 추첨)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3000원 할인(각각 2만원, 2만 5000원 구매 시)을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G마켓 최대 7000원 할인(VIP 초이스)을 이용해 합리적인 선물 소비도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진행되며,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VVIP 스페셜 혜택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이날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성환 5G/GiGA사업본부장 상무 “KT는 매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GN

 

ljm@economicpost.co.kr

소비자고발뉴스 취재부 이정민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